엑셀작업하다보면 링크 ㅋ~ 정말 귀찮습니다.
클릭도 못하고 클릭하면 아시죠 익스플로러 출현 ㅜ.ㅜ
짜증 이빠이 일일이 지울라면 진짜 안습 ㅎㅎ..
이걸 한방에 해결 쿠쿠..
저도 네이버 지식인 찾아서 알아냈습니다. ^^

하이퍼링크 삭제할 시트 모두선택
1. ALT + F11 (VBA 편집창 나옴)
2. CTRL + G (하단에 실행창 출현)
3. 실행창에 아래 문구 복사 붙이기 하고 엔터
cells.Hyperlinks.Delete
4. VBA창 닫기

짜잔.. 링크 ㅋㅋ 지긋지긋한 하이퍼링크 샤샥 ^^

한가지더.. 보너스~ !!

주소 입력시 아에 하이퍼링크 안걸리게 하는 방법

1. 엑셀상단메뉴 도구 클릭
2. 자동고침옵션 클릭
3. 입력할때자동서식 탭 클릭
4. 인터넷과 네트워크 경로를 하이퍼링크로 설정 해제

끝...

이제부터는 엑셀의 하이퍼링크로부터 완전 해방입니다. ^^
<<<읽는건 선택이지만 댓글은 필수입니다. ^^>>>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cain
    2008.08.26 00:0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팁 감사합니다^^
  2. sui
    2010.12.17 10:3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!>.<
  3. ING
    2010.12.24 11:21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정말 감사합니다. 하이퍼링크 때문에 성질 나빠질 뻔 했네요..
  4. 포데브
    2011.03.31 16:57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^^ 정말 유용한 팁입니다.
  5. 윤유
    2011.10.31 16:11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우와...답답했었는데 진짜 감사합니다~~^^
  6. 윤유
    2011.10.31 16:1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우와...답답했었는데 진짜 감사합니다~~^^
  7. 훈민정음
    2012.01.12 08:4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오~~대박~~감사합니다~~
  8. 대구김군
    2012.03.10 09:3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대박~ 감사해용 ~ 일 시간 단축 ㅎㅎ
  9. 2012.03.13 14:5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감사해요 검색해서 우연히 발견한 팁~ 강추!!
  10. 하이퍼링크 1000줄 지우는 주말에 출근한 놈(된장구리...)
    2012.03.17 12:0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와우....죽이는 팁입니다. 눈앞이 캄캄했었는데 잘 사용했습니다. ~~
  11. 2012.12.14 09:5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이거 정말 짱이네요! 귀찮은데 잘되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~
  12. 땡큐베리머치
    2013.03.29 11:2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깝깝한 작업 하느라 시간 죽일뻔 했는데

    완전 감사합니다
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518)
주절주절 낙서판 ^^ (64)
시퍼의 티스토리 (51)
시퍼의 서든어택 (22)
시퍼의 애드클릭스 (9)
시퍼의 애드센스 (8)
요리/먹거리 (14)
갤러리 (42)
각종 팁/강좌 (100)
내맘데로 뉴스보기 (60)
잼있게본 동영상 (40)
웃으며 삽시다! (25)
중독성 게임! (7)
사진촬영의 모든것 (14)
장사노하우 (10)
웹 소스 모음 (1)
추천 제품/사용기 (20)
추천 사이트 (13)
피와 살인글 (17)
관리전용폴더 (1)
Total : 2,563,289
Today : 33 Yesterday : 25
07-31 20:01